본문 바로가기

음식 구매내역

오산 박광덕 족발 포장해와서 먹은 후기!

반응형


평소 장사의신 유튜브를 즐겨보는 나는 종종 등장하는
박광덕 사장님네 족발이 먹고싶었다
유투브 영상을 보면 알겠지만 입담도 좋으시고 재밌으셔서 실물도 보고싶은 마음도 있었다



그러하여 찾아간 박광덕 천하장사족발
여러지점이 있지만 우리집에서 그나마 제일 가까운 오산본점으로 향했다. 영업시간
월-토요일 13:00~22:00
일요일 정기휴무

매장내에 테이블이 4~5개정도였던거같았고 일찍 족발소진시 문닫을수있다고한다.




주차는 가게 바로 뒤에 주차할수있지만 공간이 협소해서 차가 한대정도만 들어가있으면 들어갔다가 뒤로 나와야할듯하다.

방문한 시간이 평일 오후4시쯤이였는데
가게뒤에서 사장님과 지인분이 쉬고계셔서 나의 주차를 도와주셨다 그러면서도 농담을 툭툭 던지시는 박광덕 사장님... ㅋㅋㅋㅋㅋ 연예인 보는 기분이였다.



와이프와 함께 사진촬영도 부탁드리고 너무나도 흔쾌히 허락해주시고 즐겁게 웃으면서 족발을 받아왔다

하루에 족발을 정해놓은 수량만 해놓으시기때문에 늦게가면 족발이 없을수도 있다는 후기들도 여럿보았다.방문하기전에 전화로 주문여부를 확인하고 도착시간을 알려드리면 친절하게 음식을 포장해주신다.



집에오자마자 먹을준비를 해본다

우리가 구매한건
A세트. 천하장사족발+쟁반국수
가격 45,000원
(요건 앞다리)

B.세트는 백두장사족발+쟁반국수
가격 41,000원
(이건 뒷다리)

가격이 착하진않다 하지만 그만큼 양이 정말 많다
이날 족발을 먹고 남아서 3일연속 족발을 먹었다는....
보통 일반 족발집 족발 시켜서 먹으면 그자리에서 둘이 정말 배부르게 다먹는데.... 여기는 성인남자4명정도 와야 다 먹을거같은 양이였다.



사진으로는 안느껴지는거 같은데 양이 정말 많다
45,000원 돈이 안아깝게 느껴진다


아 그리고 정말 무엇보다도 맛있게 먹었던 쟁반국수
장사의신 은현장님도 쟁반국수 정말 맛있다고하셨는데 우리 와이프도 정말 맛있어했다. 물론 나도🤗

족발은 다 거기서 거기인듯한 맛이라고 할수있겠지만


후기를 적어보자면
내가 먹어본 족발중에 탑티어급.
먼저 잡내 절대 안나고, 콜라겐 지방층이 정말 부드럽고
쫄깃쫄깃하다.
고기 자체에 간이 쌔지 않아서 개인적으로 더 좋았다
씹을수록 침이 나오는맛.

나중엔 친구들과 여럿이서 매장에서 소주한잔 느긋하게 하면서 배터지게 먹고싶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