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구매내역

용인 대형 디저트 카페 어로프슬라이스피스 뜀틀빵 후기!

반응형

주말이면 대형 카페 놀러가는것을 좋아하는 우리는 또 가볼만한곳을 찾았다

 

 

입구부터 크다

 

 

야외테이블도 있어서 날씨가 풀리면 더 이쁜곳임에 틀림없다

 

 

주차 걱정은 하지를 마세요

앞뒤로 시원시원하게 있습니다

 

영업시간 매일 10:00~20:00

라스트오더 19:30

 

 

빵 종류 정말 많다

생각했던거보다 많다

냄새도 정말 좋다

 

 

쟁반과 집게를 잡고 향해봅니다

 

 

열심히 빵을 만들고 계시는 모습

오픈되어있어서인지  조금 더 청결한 느낌을 받는다

 

 

 

 늦게 가거나 하면 없을수도 있다는.?

인기가 있다는 뜀틀빵

 

 

사고싶고 먹고싶은건 전부였지만 입이 두개인게 안타까울뿐이다

다 먹음직스럽다

 

 

뜀틀빵에 이어 인기가 있다는 딸기로프크림데니쉬

 

 

이젠 케익들의 향연.

케익도 마구마구 먹어보고싶었다

어쩜 전부하나같이 이렇게 먹음직스럽고 이쁠까

 

 

쿠키도 있다

 

 

음료 메뉴판

 

 

직접 담은 빵들과 음료를 주문하고 나면

가게에서 먹을 음식이 나오는걸 알려주는 진동벨과 

따로 포장을 부탁드린게 있으면 이렇게 호빵맨이라는 팻말을 주신다

여러 호칭이 있는거같았다 지금은 송혜교?도 있었던거 같았다

작은재미

 

 

주문을 하고 이제 천천히 카페 내부를 구경해보았다

 

 

따뜻하게 빵을 데우기 위한 전자렌지도 있다

 

 

보시다시피 1층과 2층 정말 크고 시원시원한 공간이다

큰 공간에 작은 테이블과 작은 의자로 또 귀여운 공간을 만들었다

 

 

매장에서는 딸기로프빵과 소세지빵을 먹기로했고

 

 

나머지 빵들은 포장해서 집으로 가져가기로했다

 

 

먼저 여기서 딸기로프빵 맛없다

이 집에서 유명하고 인기 많다해서 골랐는데

종류가 많으니 다른거 드시길 추천드린다

맛을 표현하자면 그냥 밍밍한 맛. 그렇다고 빵 식감이 쫄깃하기도 부드럽지도 않은?

소세지빵은 합격

짭쪼름하고 단백하며 맛난 피자도우를 먹는 느낌도 난다

 

 

집으로 와서 그 유명하다는 뜀틀빵 먹어본다

먼저 포장용기도 귀엽다

 

음 이거 맛있다

밖은 바삭하고 안은 정말 촉촉하다못해 윤기가 흐르는데

달콤하고 맛있다

쩝쩝 거리면서 목이 멕힐정도로 한가득 먹고싶어지는 맛

 

'

'

'

추가로 연유브레드와 일반 식빵도 집에 가져와서 먹었는데

연유브레드도 정말 맛있게 먹었고

식빵은 시중에 파는 일반 식빵맛이지만 맛있게 먹었다

나중에 지인들이 여러명 모이거나 인원수가 많을때

이곳으로 와서 빵을 하나씩 다 먹어보고싶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