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구매내역

분당 정자 한스케익 포장예약 베스트메뉴 사각산딸기가나슈 솔직후기

반응형

와이프 생일을 맞아 케익을 사러갔다
기념일 같은날엔 케익이 빠질수없어 일반 파리바게트 케익보다는 더 맛난 케익을 사다주고싶었다.

그러하여 나의 픽은 한스케익

하루나 이틀 전에 전화로 미리 포장예약을 하고 방문했다.


가나슈 케익이 인기가 많은거같았다
한스케익의 케익을 다 먹어본건아니지만 먹어본것 마다 부드럽고 초코의 맛은 진하고 깊다
싸구려 케익느낌이 아님.

정자 한스케익에
주차는 한스건물로 들어가도되지만 갓길주차를 잠시동안 할수있어 편하게 주차하고 케익을 받아왔다.



사이즈는 스몰사이즈
가격은 36,000원

4인가족이서 한번에 다 먹기 좋은 사이즈
너무 작지도 크지도 않은 적당힌 케익사이즈이다


해피벌쓰데이 초도 구매해서 불을 켜보았다
초 가격은 3000원
케익이 이뻐서 무얼해도 이쁜 그림이다.


앞에서 말했듯이 초코의 맛이 깊고 진하다
생크림은 일반 생크림과 다르게 조금 더 묵직하고 은은하니 부드럽다.

파리바게트에서 비교적 저렴하게 살수있는 케이크
돈은 비싸지만 이쁜 수제케이크
저 둘 사이에 맛과 가성비?를 모두 취한것은 한스케익이 아닐까싶다.

한스케익에는 케익종류가 참 다양한데 앞으로의 이벤트에는 한스케익의 케이크로 채워갈 예정이다
내 마음속 1등 케이크집.

[네이버 지도]
한스 정자점
경기 성남시 분당구 정자일로 121 더샵스타파크
https://naver.me/G8tS0uv8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