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구매내역

춘천 여행/춘천 맛집/춘천 백숙/춘천 삼계탕/춘천 오리구이/툇골 느티나무집 방문 후기

반응형

춘천 여행/춘천 맛집/춘천 백숙/춘천 삼계탕/춘천 오리구이/툇골 느티나무집 방문 후기

 

 

춘천에는 정말 친한 친구가 있기때문에 2달에 한번은 놀러가는거 같아요

'춘천하면 닭갈비와 막국수'

 

질리도록 먹었기에 오늘은 몸보신도 할겸 백숙을 먹어보자!!!!

 

 

 

 

 

춘천 현지인(마이 뿌렌드)의 추천으로 방문하게 되었던

 

 

'툇골 느티나무집'

 

문의 033-243-9977

영업시간 10:00~19:30

 

오리요리가 대표적인거 같은데

개인적으로 오리보다는 닭을 좋아하는 친구들이라서 ㅎㅎㅎ

 

 

 

 

위치는 춘천시내에서 차로 20분이면 도착하는거 같아요

 

 

 

 

안그래도 공기 좋은 춘천

한적하고 공기 좋은 곳으로 밥먹으러 가봅니다 ㅎㅎ

주변에 아무것도 없어요....^^

 

 

 

주차 공간 넉넉하구요

가게 정말 큽니다!!

 

아무래도 백숙은 여름에 많이 드시는 음식같아서

야외에서 먹을수 있게 평상도 준비되어있네요

 

요즘은 춥기때문에 안으로 들어가서 먹었답니다

 

 

 

가게 바로 앞에는 개울가가 있어요

여름에 저기 물 위에 테이블도 놓고 먹는거 같더라구요~

 

여름에는 정말 시원할거 같아서 또 오고싶습니다

 

 

 

 

조용하고~ 물 있고~ 평상도 있고~

여름에는 야외에서 먹으면 더 맛있을걸 알기에

꼭꼭!!!!!!!!!! 와야겠습니다!!!!!

 

 

 

 

여름이 되기 전까지 메뉴 할인중이네요!!!!

해신능이백숙을 먹으려 했지만 당분간 안된다고 하셔서ㅠㅠㅠ

토종닭백숙으로 먹어보았습니다

 

가격은 40,000원

 

 

 

 

 

 

토종닭백숙 나왔습니다

 

꼭 방문하기전에 미리 전화예약을 하고 가는게 현명합니다

주문을 하고 요리하는데 까지 30분 정도가 소요된다고 하셔서요~

 

양은 은근 많습니다

성인 남자 3~4명이서 한마리 먹으면 딱 알맞는 양 입니다

뒤에 죽도 나오니깐요~

 

 

 

 

 

토종닭인 만큼 한마리가 정말 큽니다

고기도 빵빵하고 부추도 많고~ 국물은 정말 맑아요

피가 맑아지는 느낌?ㅋㅋㅋㅋㅋㅋ

몸 보신 제대로 한 느낌입니다

 

 

 

 

 

추가로 시킨 감자전

 

밀가루 반죽이 좀 두꺼운 느낌이에요. 그래도 맛있는 편!

다음에는 조금 더 바삭하게 구어달라고 말씀 드리고싶습니다 허허헣ㅎ

 

 

 

 

 

참치주먹밥도 시켰어요~

 

참치와 김에 조물조물 먹으니 오우야.... 밥만 먹어도 맛있습니다

요거 요거 백점

 

 

 

 

 

 

죽 등장

 

허겁지겁 퍼먹느라 얇게 펴주셨던 죽의 모습은 못찍었네요ㅠㅠㅠ

친구가 손이 굉장히 빠르더군욬ㅋㅋㅋㅋㅋ

 

마지막 죽 까지 건강하고 맛있게 마무리!!

 

 

'

'

'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시원했던 맛

공기 좋고, 경치 좋고, 무엇보다 주변에 아무것도 없어서 개인적으로 더 좋았습니다 

매일 시끄러운 일상속에서 벗어나 산 속에 숨어 있는 맛집을 찾아온 느낌이랄까요? 

앞에서도 말했듯이 여름에는 한번 더 와서 야외에서 꼭 먹어봐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춘천 툇골#툇골느티나무#춘천 오리고기#춘천 백숙#춘천 토종닭#춘천 백숙 맛집#춘천 여행#춘천 몸보신#춘천 회식#춘천 여름별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