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구매내역

분당 정자역 정자동 선술집/일식/스시/초밥/코스/ 심야식당 쿤 후기

반응형

분당 정자역 정자동 선술집/일식/스시/초밥/코스/ 심야식당 쿤 후기

 

 

 

일과를 끝내고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스시를 먹으러 가보았어요!

회사 근처인 정자역 정자동에 위치한

 

'심야식당 쿤'

 

문의 031-717-6972

영업시간 매일 11:30 - 22:00브레이크타임 15시~17시30분

 

 

 

 

런치때 가격과 디너 가격이 나누어져있구요

저는 카운터 오마카세 110,000원 코스를 먹었습니당

 

룸,테이블 오마카세 코스 90,000원이에요!

 

 

 

심야식당 쿤은 따로 예약을 하지않으면 먹기 힘든거같아요!!!

오늘 처음 지인의 예약으로 가게되었는데 가보니 가득차서 시끌벅적 하더라구요....

쉐프님들이 음식 소개해주는것도 듣기 힘들정도로 분위기는 좀 별로였습니다...

 

일식은 조용하게 나긋나긋 먹고싶었지만

바쁜 식당인 만큼 맛은 좋고 인기가 많다는 소리니까요~

감안하고 먹어야겠죠 ㅎㅎㅎ

 

 

 

 

가지런히 놓여진 나의 자리

 

괜스레 경건하게 앉아봅니다 ㅎㅎㅎㅎㅎㅎ

 

 

 

 

쉐프님이 직접 회를 썰고 음식을 만드시는 모습을 볼수있는 카운터 자리입니다!

 

회색 돌판?위에 음식들의 설명을 해주시면서 스시들을 올려주십니다 ㅎㅎ

 

 

 

 

가장먼저 나왔던 음식

 

 

음식 이름은 모르겠어요 ㅠㅠㅠ

시끄러워서 못들음....

 

 

계란찜과 새우 그리고 버섯 정도로 해두죠 ㅋㅋㅋㅋㅋㅋㅋ

일단 버섯의 향이 매우 강합니다

싫지않은 강함이며 계란찜과 오일? 기름? 맛에 버섯의 향이 확! 당겨주는 그런 맛

암튼 처음시작인 음식인 만큼 정말 부드럽고 잘넘어갑니다 ㅎㅎ 맛 조아용

 

 

 

 

쉐프님이 직접 주신 문어

 

한시간 동안 간장에 담군? 문어라고 합니당

쫄깃쫄깃하고 간이 잘 베어 있지만 더 먹고 싶진않았고

레몬? 맛이 좀 강하게 나서 인지.... 제 스타일은 아니였어여ㅠ

 

 

 

 

 

광어뱃살과 지느러미

그리고 소스

 

소스 찍어먹지 않아도 정말 고소합니다...

참치의 맛이 느껴져요ㅠㅠ 존맛탱

 

 

 

 

 

게살인가...?

정확히는 모르겠지만 대게장?의 맛이였어요 ㅎㅎㅎ

맛 좋습니다

 

 

 

 

바다장어를 물에 담궜다가 숯불에 익힌 장어!!!!!!

 

입안에 넣으니 살살 녹습니다 ㅎㅎㅎ어찌나 고깃살이 부드러운지

피클과 함께 먹으니 더 맛있구욤~~~~~~~

 

 

 

 

광어 안에 성게알과 새우가 들어가 있어요!!!!

 

성게알 처음 먹어봤는데 맛이 젤리같아요 ㅎㅎㅎ식감도 그렇고

광어 안에 성게알과 새우를 넣을 생각은 어떻게 하셨을까요....

이상하게 정말 조합이 좋습니다... 럽럽

 

 

 

 

 

 

김에 참치에 파에...

이 조합 진짜 찬성.. 대존맛

김의 짭짤한 맛과 참치의 고소하며 살짝 느끼할것 같은 맛을!!! 파가 다잡아줍니다!!!!!!

 

 

 

 

아.... 이건 기억이 안나는데 그냥 좀 비렸고 몰캉몰캉 했던거같아요ㅠㅠㅠ

빠르게 패스....

 

 

 

 

우리팀이 제일 좋아했던 금태!!!!

 

밥 두숟갈? 정도의 양이지만 약간의 간장을 넣어서 비벼먹으니 정말 맛있습니다ㅠㅠ

참치마요? 그거보다 100배 더 맛있습니다

금태 체고!!!!!!!!!!!!!

 

 

 

 

 

설명 못들음.... 

패쓰

 

 

 

 

스시가 나오기 시작했어요!!!!

살짝 비렸지만 이름을 몰라서 패쓰 ㅠㅠㅠㅠㅠㅠ

 

 

 

 

 

중간에 나온 문어 삶은 국!

그냥 걸림이 없는? 시원한 맛입니다 ㅎㅎㅎㅎ

 

 

 

 

참치 중간뱃살과 참치 등살

 

둘다 입안에 넣으면 녹습ㄴㅣ드아~~~

 

 

 

 

 

잘모르겠으니 패쓰....

정말 다 맛있었는데 시끄러워서 못들은 제가 너무 한이 되네요ㅜ

 

 

 

 

도미!

스알못, 회알못 이지만 참 맛 좋더군요? ㅎㅎ

 

 

 

 

고등어

 

이것도 입안에 넣으면 음? 하고 사라집니닼ㅋㅋㅋㅋ정말 맛있어요ㅠㅠ

 

 

 

김안에 참치살과 파와 밥을 함께!!!!!

존맛 조합!!!

 

 

 

음? 무엇인지는 기억이 안나지만 그냥 존맛탱ㅋㅋㅋㅋㅋㅋㅋ

 

 

 

 

 

카스타드? no!!!!!!!!!!!

 

 only 계란, 새우살, 마 로만 만들어진

밀가루 1도 안들어간 빵!!!!!

이거 정말 달달하고 부드럽고 생전 처음 먹어보는 맛인데 자꾸 생각납니다ㅠㅠ

 

 

 

 

 

후반전 식사로 나오는 우동

 

저희가 아는 일반적인 우동면과는 많이 다르죠? ㅎㅎ

면 쫄깃쫄깃하며 밀가루 맛도 많이 안나고 좋아요

버섯이 들어가 있는데 버섯의 향기가 많이 납니다

 

내가 아는 우동은 건강한 맛은 아닌데 이건 건강한? 맛이 나는거 같아욬ㅋㅋㅋㅋㅋ

버섯이 들어가서 인가.....버섯 향이 나서 인가... 

무튼 새롭지만 조금은 낯설은? 어린이들은 싫어할거같아요;;

 

 

 

 

 

이 일식집의 끗

마지막은 아이스크림

 

녹차맛으로 주셧네용 ㅎㅎㅎ

이 집 아이스크림 맛집이라며 옆 테이블 손님이 얘기하시는게 들려서 

이렇게 끄적여봅니닼ㅋㅋ 맛없는 녹차 아이스크림은 아닌거같고

쫄깃쫄깃하며 하겐다즈의 녹차 아이스크림인것 같아여

 

'

'

'

 

 

110,000원 디너타임 오마카세 코스로 먹었는데

정말 배 터질거 같았어요ㅠㅠㅠ

옆 테이블 손님들도 음식 더 나오나요.,,,,? 두려움에 떨고있었거든욬ㅋㅋㅋㅋㅋㅋㅋ

하지만 음식 하나하나 정성과 싱싱함!

그리고 맛 보장까지

고급진 분위기에 인테리어에!!! 모두가 완벽한 일식집이였습니다

 

 

나중에 사랑하는 여자친구 또는 부모님을 모시고 한번 더 방문하고 싶은 곳이기도 합니다

강추!

 

 

#심야식당 쿤#정자동 쿤#분당 고급일식#정자 일식집#정자 스시#정자 맛집#정자 선술집#정자 사케#정자 하이볼#분당 맛집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