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의류 및 생활용품 구매내역

ZARA 자라 베스트 조끼/테크웨어 조끼/테크웨어 코디

반응형

ZARA 자라 베스트 조끼/테크웨어 조끼/테크웨어 코디

 

 

안녕하세요 오늘은 자라ZARA에서 구입했던 베스트(조끼)를 소개해드릴려고 합니다

 

테크웨어 입문 단계일때 샀었는데요!

저는 미니멀과 테크웨어의 은은한 조화가 정말 멋진거같아요

 

미니멀은 너무 깔끔하고 남친룩 느낌인데 남들 다 입는 느낌이고....

나만의 멋을 좀 더 추구하고 테크웨어의 느낌을 내고 싶어서 구매했었습니다

 

 

 

 

군더더기 없이 깔끔하죠? 

강남점 자라에서 구입했었는데 처음 디피되어 있는걸 보고

무엇인가에 이끌린것처럼 달려갔습니다

 

가격은 8만원대 했던거 같아요ㅠㅠㅠ기억이 안나네요

 

만져보니 재질도 정말 탄탄하고 약간 방탄복? 느낌인거 같아요

 

 

 

 

탄탄한 재질도 마음에 들었지만 무엇보다 포켓라인이 정말 이쁩니다

하단에 안정감을 주는 포켓들과 오른쪽 상단엔 가운데와 동일하게 버클로 잠금 처리가 됩니다

 

무엇보다 주머니에 내용물이 없어도 빵빵하게 형태를 잡아주는것이 또 마음에 듭니다 ㅎㅎ

 

 

 

 

넥라인이 V넥이라는 점도 좋구요~

가운데 자크와 똑딱이로 이중 잠금할수 있어 더욱더 견고한 느낌을 주는거 같습니다

 

 

 

 

양쪽 어깨에는 안전벨트 느낌의 디자인이 들어가 있고 별거 아닌거 같은데

은근 멋나는 부분중에 하나 인듯해요ㅎㅎ

 

 

 

 

군더더기 없는 뒷태

 

 

 

 

 

 

제품 설명을 보고 옷을 보니 어깨에 안전벨트 느낌의 디자인이 정말 이쁜거같죠?

정말 잘고른거 같아 만족중입니다 ㅎㅎ

 

이너로 입기에는 재질이 너무 두껍고 구겨지지 않아서

최종 아우터로 코디하는게 좋은거같아요

 

 

 

 

제일 안에 검은색 목폴라 착용

그 다음 후드티 착용

그 다음 블레이저 착용

그 다음 조끼 착용

 

추워보일수 있지만 저는 무척 따뜻하답니다 ㅎㅎ

 

 

 

 

후드티를 벗고 코디도 해보았습니다

가슴에 있는 포켓 밑에는 고리가 있어서 실버체인과 연결해서 코디해보았어요

정말 멋있는거 같아요....(흡족)

 

 

 

 

 

목티+셔츠+조끼로 코디 마무리

 

블레이저를 벗고 입으니 활동적으로 편안하네요~

전체적인 올블랙에 바지 밑단만 형광색으로 포인트 준거 정말 이쁘죠?

참 잘했다 싶은 코디랍니닼ㅋㅋㅋㅋ칭찬해주세요 홍~홍~

 

 

 

 

저렇게 회색 블레이저 위에 착용해도 정말 이쁘죵!?

 

아직은 겨울과 가을쯤에만 코디해봐서 가장 잘어울리는것은 블레이저 위에가 아닌가 싶어요

블레이저를 벗고 입어보니 겨울에는 좀 추워서 ㅠㅠ

검은색 패딩을 겉에 걸쳐도 이쁘긴 하겠네요!

 

 

 

 

https://www.zara.com/kr/

 

ZARA South Korea / 대한민국 | 새로운 컬렉션 온라인

 

www.zara.com

 

자라 공식홈페이지 인데 자라는 보면 볼수록 옷이 늘 새롭게 바뀌고

종류도 정말 많은거 같아요

 

그렇다고 가격도 터무늬 없이 비싼것도 아니고!!! 제가 좋아하는 브랜드 중에 하나랍니다!!!!

트레이닝복 부터 수트까지 다 있으니까 천천히 구경해보세요~

이쁜 옷 정말 많습니다

 

 

 

얼마전에 '마포멋쟁이' 에 송민호와 피오가 방문했었던

자라 강남점

 

멋쟁이라면, 멋을 안다면 한번쯤은 방문해봤을 곳이라고 소개하더군욬ㅋㅋㅋㅋ

네네 맞습니다^^

그에 걸맞게 매장도 크고 옷 종류도 많구요

 

 

자라는 온라인으로 구매해 본적은 한번도 없고

가까운 강남점으로 종종가서 둘러보고 구매하는 편입니다

시간 날때 우리 멋쟁이들은 자라 한번 구경하러 가시죠!!!

 

 

 

반응형